GCD의 블록 내에 NSAutorelease Pool을 만들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NSOperationQueue에서 백그라운드 스레드를 생성하거나 NSOperation을 실행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해당 스레드나 작업에 대한 NSAutoreleasePool을 만들어야 합니다. Grand Central Dispatch 대기열 내에 배치되고 비메인 스레드에서 실행되는 블록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까?즉, 메인 큐 이외의 다른 블록에 디스패치하는 각 블록 내에 NSAutoreleasePool을 만들어야 합니까? 제한된 테스트에서는 백그라운드 스레드나 NSO 작업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자동 릴리스 개체에 대한 콘솔 경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그런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확정적인 자료를 찾을 수가 없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