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Visual Studio를 관리자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최근에 Visual Studio가 관리자로 개인 노트북에 로그인하는 동안에도 관리자 모드로 실행되지 않으므로 관리자로 실행을 명시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축키를 만드는 등의 방법 외에 기본적으로 관리자로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고급 속성 사용 섹션에서 복사하여 붙여넣었습니다.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을 열 때 항상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바로 가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바로 가기 탭을 클릭한 다음 고급 단추를 클릭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상자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을 엽니다. U..